Column

Bethel Faith Baptist Church

[기사_기독일보] 베델믿음교회 창립 2주년 맞아

Author
office
Date
2020-10-21 14:45
Views
665


창립 2주년을 맞은 베델믿음교회(담임 서성봉 목사)가 지난 주일(10일) 감사예배를 드렸다.

2011년 6월 담임 서성봉 목사에 의해 개척된 이래 2년간 건강히 성장해 온 베델믿음교회는 최근 쾌적한 시설이 갖춰진 뷰포드 소재 Zion Hill Baptist Church 구예배당으로 자리를 옮기며 오전 예배를 시작했다.

서성봉 목사는 “2년 5개월 개척의 길, 하나님은 참으로 많은 은혜와 사랑을 허락해 주셨다. 교회는 조금씩 성장해 가고 있고, 그 사이 몇몇의 가정에는 새로운 자녀들도 태어났다. 베델믿음교회는 두 돌 된 아이가 이제 막 걸음마를 뗀 것 같은 교회이다. 조금은 더디지만 막 걸음마를 뗀 아이를 보는 부모의 심정처럼 감사하다. 천천히 걸어가고 있기에 벽돌 하나를 놓는 심정이다. 너무 빨리 뛰어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조차 보지 못했다면 놓쳤을 것들을 새기며 갈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성봉 목사는 또 “개인적으로는 이곳으로 자리를 옮기며 다시 개척하는 마음으로 이 길을 가려 한다. 성도들의 어깨를 안고 함께 갈 것이다. 누군가 앞에 갈 때 밀어주고, 힘이 들 때 끌어 줄 수 있는 그래서 함께 갈 수 있는 길을 향해 갈 것이다.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는 마음으로 시대의 어두운 그늘에 작은 빛을 비추며 썩어지고 악취 나는 곳에 소금이 되어, 냄새 나는 곳에 예수님의 향기가 되어, 함께 그 길을 걸어가자”고 성도들에게 당부했다.

베델믿음교회는 3390 S Puckett Rd, Buford, GA 30519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일 오전 9시와 11시 예배, 주일 오전 11시 EM 예배, 주일 오후 1시 30분 Sunday School, 월~금 오전 5시 30분 새벽예배, 토요일 오전 6시 30분 토요새벽예배, 금요일 오후 8시 금요기도회 등을 갖고 있다. 문의: 678-334-1115

기독일보 앤더슨 김 기자 (atldaily@gmail.com)

기사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