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L FAITH BAPTIST CHURCH

한 영혼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아
세상 가운데 보내는 성령의 공동체

베델믿음칼럼

2018 아이티 단기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Author
bethelfaith
Date
2018-05-20 00:00
Views
246


​“일시: 2018년 7월 19일(목) - 24일(화). 장소: 아이티(Haiti) 선교사역지: 1)직업학교 사역: TBM(선교센터) 2)우물파기사역: Las Cahobas 도시에 TBM이 네번째로 개척한 교회가 있는 마을

교회는 오는 여름 아이티 단기선교를 위해서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이티 단기선교는 2016년부터 올 해까지 세 번의 여름 단기 사역과 두 번의 현지 목회자 세미나를 가졌고, 지난 가을부터는 매주마다 물이 공급되지 않는 마을에 수차(급수사역)를 보내서 물을 공급하는 일을 TBM(The Bridge Mission, 박동한선교사)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 말씀을 따라(마28:19-20) 섬기는 영혼구원을 위한 일은, 선교팀만의 일도, 개인의 일도 아닙니다. 모든 성도 여러분의 눈물과 기도와 물질이 함께 하는 하나님 나라의 일입니다. 그러므로 단기 선교는 하나님이 교회와 모든 성도들의 가정에 주고 싶어하시는 축복의 통로요, 하나님의 마음이 담긴 사명입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단기 선교를 위한 한 분 한 분의 기도가 간절히 필요합니다. 특별히 이번 단기선교는 물이 부족하고 수질이 열악해서 고통받고 있는 마을 주민들을 위해 우물을 파 주는 일을 하게 됩니다. 우물 파는 일은 제법 비용이 들어가지만, 우물 하나로 인해 한 마을을 궁극적으로 돕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번 교회 단기선교팀은 동시에 직업학교를 운영하게 됩니다. 주 사역은 네일 아트를 현지의 자매님들에게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현지인들은 이 배움으로 일자리를 얻게 되고, 직업을 얻고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현지 선교팀이 직업 학교를 운영하고 말씀으로 가정들을 세워가는 귀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선교기금이 더 마련되면 선교센터의(TBM) 샤워실을 보수하는 일도 돕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단기선교에서 진행하는 이런 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하며 후원해 주시고, 마음을 모아 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교회와 선교팀, 그리고 교우 모든 분들이 함께 하는 이 단기 선교 사역에 큰 도우심으로 함께 할 것을 믿으며, 다음과 같이 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1.하나님이 계획하시고 인도하시며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충만한 단기선교가 되어서 하나님 나라가 임하는 비전을 보게 하소서 2.교회와 모든 교우가 기도와 사랑으로 동참하며, 이번 단기선교가 교회 부흥의 불씨가 되게 하소서 3.단기 선교에 참여하는 모든 단원들의 마음과 건강을 준비시켜 주시고, 선교 사역을 통해서 현지인들을 돕고, 복음의 씨앗을 심고 열매를 맺는 사역이 되게 하소서. 4.이 기간 중 복음전파를 방해하는 사단을 묶으시고, 모든 정치, 경제, 문화적 장벽과 상황적 장벽이 복음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무너지게 하소서 5. 단기 선교의 모든 일정이 잘 진행되게 하소서 6. 아이티 현지 봉사자들과 좋은 팀워크를 이루게 하소서 (운전기사, 안내, 통역 등) 7. 네일아트 사역이 TBM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BAM(Business As Mission)모델로 사업화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잘 훈련되게 하소서 8. 우물사역 공사 현장이 수도에서 2시간 거리인데 안전하게 이동하여 작업하게 하시고, 작업의 전 과정을 순탄하고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9. 양질의 우물이 나와서 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식수가 되게 하시고, 우물을 통하여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물인 주님을 만나는 통로가 되게 하소서 10. 사역에 필요한 재정을 하나님의 풍성함으로 채우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우물파기 사역: $5,500, 선교지 경비: $1,500, 선교센터 수리 사역:$1,000, 네일아트 사역: $500, 기타 그 외 경비)
*단기 선교를 위한 후원은 헌금 봉투에 “단기선교”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