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영혼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아 세상 가운데 보내는 성령의 공동체

Bethel Faith Vison

베델믿음칼럼

은혜로 열린 교회 처소

Author
bethelfaith
Date
2012-09-08 00:00
Views
3515
지난 수요일 저녁, Light House Buford Baptist Church 의 담임목사님인 Pastor Joey 와 Mr Robert 를 만나 교회 장소를 빌리는 문제를 갖고 미팅을 했습니다. 미팅이 시작된 처음부터 마칠때까지 미국 교회는 단 하나의 요구도 거절하지 않고 영어로 의사전달이 부족한 제 얘기를 다 들어주고, 경청하고 답을 주었습니다. “예배 장소 사용을 허락해 주겠다고”

미팅하는 순간내내 오직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7월 10일부터 주일 오후 1시 30분에 예배를 시작할 수 있도록, 렌트비도 없고, 새벽예배도 드릴 수 있도록, 심지어 교회 앞에 베델교회 사인을 세울 수 있도록까지 허락해 주었습니다.

이제 막 걸음마를 떼기 시작한 교회에 주님은 너무나 큰 복을 주셨습니다. 이제 교회 이름(Bethel Faith Korean Church)이 등록이 되면 교회 사인도, 교회를 지역 사회에 소개하는 홍보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 지역의 복음이 선포되는 전초기지가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매 순간 영적인 전선 한 가운데 서 있습니다. 이 전쟁에서 승리하는 길은 오직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는 것 이에 다른 길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를 사모하며 영적인 전선에서 우리는 상처입은 전우들(성도)을 살피고 기도하며 감싸주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함께 이 영적 전쟁터의 군사로서 주님의 영광스런 사역에 함께 동역자가 되어 나아가는 성도들이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7월 3일 네번째 예배를 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