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나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10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 (요한계시록7:9-10)”

본 칼럼은 저희 교회가 속해있는 남침례교단의 해외선교부의 IMB(International Mission Board) 총재인 Paul Chitwood 의 IMB 사역 소개 글과 사역을 나눕니다.

요한계시록 7:9에서 요한은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그 큰 무리의 예배자들 가운데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그림의 나머지 부분을 완성하고 계십니까? 우리의 공동 사역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나라와 족속과 백성에게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그 분의 복음을 모든 언어로 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저와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이것은 우리 삶에 진정한 목표와 의미를 부여합니다. 우리는 거룩한 사명을 위해 거룩한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우리에게 이룰 수 있는 방법도 주셨습니다. 우리는 현재 IMB 선교사들이 열방에 복음을 전하여 일어난 놀라운 변화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그들이 맺은 사역의 열매를 기뻐합니다. 힘든 곳에서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우리에게 더 많은 사람들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매일 155,473명이 구원받지 못하고 죽습니다. 매주 1,088,311명이 구원받지 못하고 죽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이곳에 있습니다. 여전히 그들에게 찾아가서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소식, 그들이 들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부르셔서 가라고 하시면 가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부르셔서 보내라고 하십니다.
그러면 보내십시오. 어떻게 보냅니까? 가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보내는 것입니다. 또는 부름받은 자들이 갈 수 있도록 헌금하는 것이 보내는 것입니다. 후원하는 사람이 되고 여러분의 교회와 다른 사람들을 초청하여 기도하고 헌금하고 선교지를 찾아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보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1년 365일 여러분이 복음을 전하도록 어떻게 부르시는 기도하며 생각해 보십시오.

Paul Chitwood(President of the International Mission Board)

* 2020년 IMB 선교사역 현황
422명의 새로운 선교사 임명, 247개의 새로운 종족과 지역을 복음으로 연결, 18,390개의 새로운 교회 개척, 769,494명이 복음을 들음, 86,587명이 침례를 받음, 127,155명이 지도자 훈련을 받음,
144,322명이 새신자가 됨.

* 선교의 삶
– 알라바마 버밍햄 출신의 43살 질은 일본 언론사에 근무하며 IMB 선교 팀들과 함께 열방에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미디어 자료를 제작하고, 말씀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을 가르치며,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세상에 복음을 전함으로 선교팀을 섬기고 있습니다.
– 텍사스 휴스톤 출신 65살 챨스는 은퇴한 의사로서 IMB 선교사님들과 함께 남미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의술을 통해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신체적 영적인 필요를 채워주며 제자를 삼고 또 지역 교회들을 돕고 있습니다.

* 선교의 현장은 기도하고, 드리고, 가고, 보내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여러분을 모두 선교의 현장으로 부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