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L FAITH BAPTIST CHURCH

한 영혼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아
세상 가운데 보내는 성령의 공동체

교회소식

베델믿음교회 긴급 공지 사항입니다.

Author
bethelfaith
Date
2020-10-15 03:25
Views
695
조금은 늦은 시간, 너무나 힘겨운 소식 하나를 드립니다. 오늘 오후 귀넷 카운티는 4월 13일 자정까지 모든 가정이 집에서 지낼 것을 행정 명령을 내렸습니다(Stay at Home). 일종의 자가격리죠. 이에 저희가 진행하려고 했던 드라이브 인 에배를 취소하고 기존의 온라인 에배로 진행하게 됩니다.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대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모든 예배(부활절, 고난주간 새벽예배, 성금요에배)는 모이지 않습니다. 주일 예배는 라이브 예배로 11시에 드립니다.

*** 추가로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귀넷카운티 데일리 포스트를 약간 번역해서 올려드립니다 ***



Gwinnett County residents are being ordered to not only bundle up in their homes, but to stay in them, until 11:59 p.m. on April 13 because of the outbreak of the coronavirus disease known as COVID-19.

귀넷카운티 주민들은 COVID-19로 알려진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해4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자정까지) 집에서 지내라는 명령을 받았다.

금요일 오후 카운티와 카운티 내 도시들 공동으로, 이 질병이 확산될 기회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건강과 안전에 필요한 필수적인 사업을 하는 것 외에는 거주자들이 집에 머물도록 의무화했다. 모든 비필수적인 사업들은 명령 때문에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비지니스가 허용된 업체들은 다음과 같다; 건강 관리 시설, 식료품 가게, 농수산물 시장, 식품 은행, 편의점, 주유소, 은행 및 관련 금융 기관, 하드웨어 상점, 신문,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국, 자동차 수리점, 자동차 부품 가게, 배관공, 우편 및 운송 사업, 세탁소,브라이언 캠프 주지사에 의해 문을 닫지 않은 교육기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들을 제공하는 사업, 배달 서비스, 집에 기반을 둔 노인, 차일드 캐어, 항공사, 택시, 법률 회사, 부동산 회사; 회계 회사, 호텔, 농장과 같은 음식 재배 사업, 소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정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들. 그리고 식당들은 테이크 아웃을 계속할 수 있다.

https://www.gwinnettdailypost.com/local/gwinnett-and-its-cities-ordering-residents-to-stay-home-amid/article_c88fabd0-7060-11ea-843f-5f5618d1471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