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L FAITH BAPTIST CHURCH

한 영혼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아
세상 가운데 보내는 성령의 공동체

교회소식

2020년 8월 9일 교회 소식입니다

Author
bethelfaith
Date
2020-08-09 00:00
Views
428



1. “모이는 예배” 와 “온라인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새벽예배: 9월 1일부터 평일(토 포함)새벽 예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현재도 새벽 시간(월-금 5:30am, 토 6:30am) 에는 기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픈되어 있습니다.

3. 방역서비스 셀프 무료 제공: 교우분들 중에 원하시는 가정은 교회로 연락주시면, 방역 기계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4. 아이티 선교사로 사역하시는 박동한(이성한)선교사님 내외분이 미국에 잠시 방문중이십니다. 교회는 아이티 현지 사역을 돕기 위해 마스크(2,500매)와 손세정제(24병)를 도네이션 하게 됩니다.

5. 교회가 속해 있는 귀넷카운티 학교들은 이번주에 Digital Learning 으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교회 학교의 영,유아부부터 유스(청년포함)까지 다음 세대를 책임질 자녀들을 위해 마음을 다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목장의 지속적인 관계와 영적인 교제를 위해 목자분들의 수고와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7. “기도 알람” 은 ‘쉬지말고 기도하라(살전5:17)’는 주님의 말씀을 삶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결단입니다. ‘기도 알람’을 통해 신앙 성장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 기도. : ● 코로나 19로 인해 성도들이 겪는 두려움과 고통을 이기게 해 주시고, 빠른 시일내에 이 사태가 진정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슬픔을 당한 우리의 이웃과 가정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