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_textblock textblock_styling_align=” textblock_styling=” textblock_styling_gap=” textblock_styling_mobile=” size=” av-desktop-font-size=” av-medium-font-size=” av-small-font-size=” av-mini-font-size=” font_color=” color=” id=” custom_class=” template_class=” av_uid=’av-kgbmi2fk’ sc_version=’1.0′ admin_preview_bg=”]
지난 월요일(6일) 새벽 약 500여명의 사망자와 수천명이 다쳤다는 지진 소식이 새벽 말씀을 전하기 전 제가 접했던 국제
뉴스였습니다. 월요일마다 미국을 위해 기도하면서 함께 지진으로 인한 고통과 상처를 주님께서 치유하시길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는데요. 그 후, 지진의 정도는 하루가 더해 질 수록 사상자의 수가 급증하는 것을 보면서 너무나 고통스런 현실에 놓인 것을 절감하게 됐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건이지만, 다음 몇 개의 기사와 함께 기도제목을 실으며 교우 모든 분들이 함께 기도해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월요일(6일) 새벽 약 500여명의 사망자와 수천명이 다쳤다는 지진 소식이 새벽 말씀을 전하기 전 제가 접했던 국제 뉴스였습니다. 월요일마다 미국을 위해 기도하면서 함께 지진으로 인한 고통과 상처를 주님께서 치유하시길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는데요. 그 후, 지진의 정도는 하루가 더해 질 수록 사상자의 수가 급증하는 것을 보면서 너무나 고통스런 현실에 놓인 것을 절감하게 됐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건이지만, 다음 몇 개의 기사와 함께 기도제목을 실으며 교우 모든 분들이 함께 기도해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지난 6일(현지시각) 발생한 대지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2만4천명을 넘어섰다. 유엔은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최소 87만명이 식량 등 긴급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날 튀르키예 소방당국은 국내 사망자는 2만 명을 넘긴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지진이 일어난 곳은 시리아 국경과 90㎞ 떨어진 곳이라 시리아 쪽 피해도 크다. 시리아에선 530만명이 집을 잃은 상태라고 알려졌다. 영하권의 날씨 등 악천후로 구조환경이 좋지 않은 실정이다. 추위 속 수만 명은 실종 상태다. 생환 소식도 점점 줄고 있다고 외신은 전했다. 지진으로 생긴 8만 명이 넘는 부상자는 병원으로 이송됐다.
(출처: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arabafrica/1079286.html)
다음은 저희 남침례 교단에서 요청한 기도부탁과 후원 요청입니다.
Send Relief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우선적인 필요 지원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국제 위기 대응 기금에 대한 여러분의 헌금은 이들을 지원하는데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남침례교인들이 연합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집이 사라져 터키 남동부와 시리아 북부 전역의 길에서 잠을 자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갈 곳이 없어 피난처를 찾아 추위를 이겨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시편 9:9).
2) 세 개의 주요 공항이 지진으로 피해를 입었고 이로 인해 국제 구조 구호 지원이 심각하게 제한되고 있습니다. 도로와 활주로가 속히 열려 지원의 손길이 신속히 당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시리아의 지진 영향을 받은 지역 역시 이미 심각한 식량, 물, 전기 및 난방 부족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 지역에 400만 명 이상의 집을 잃은 사람들 가운데 사상자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 그리스도인들이 이웃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튀르키예에 길을 잃고 희망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 살피시는 하나님이 그들을 만나주시고 그리스도의 끝없는 사랑을 나타내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베델믿음지기 서성봉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