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이 주신 사명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분립개척’을 위한 기도제목

분립 개척을 위한 순차적 과정과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2011년 개척 당시부터 품었던 ‘분립개척’에 대한 거룩한 첫 걸음을 위해

교우 여러분,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델믿음교회 ‘분립개척’ 과정(진행 중)

  1. 23년 11월 18일, 정연경선교사(IMB, 독일난민선교)는 현 스와니한인침례교회(스와니 소재)의 담임및 교회 개척 사역을 이정석목사 내외에게 요청했고, 그 일로 부르심에 대한 고민과 기도 후에 서성봉목사와 상담하다.
  2. 서성봉목사는 이정석 목사의 교회 담임 및 개척 사역에 대한 부르심을 확인했고, 베델믿음교회 또한 ‘분립개척’ 에 대한 소명(부르심)을 다시 확인하다.
  3. 확인 후 교회 청지기 모임에서 ‘분립개척’을 결정하고, 이정석목사를 다음과 같이 돕기로 결의하고 사무총회 안건으로 올리다(12월 2일)

– 12월 3일 주보에 게재된 청지기 위원회의 결의 사항은 다음과 같다.

1)이정석 목사를 베델믿음교회 분립개척 첫번째 Church Planter 로 스와니한인교회 담임 사역으로 파송하며, 교회는 개척을 위한 파송교회(Sending Church) 역할을 감당한다.

2)교회는 1년간(2024) 정기적인 후원 교회가 되며 1년 후 다시 지원여부를 검토한다.

3)분립개척을 위해 베델믿음교회의 가정이 개척교회의 파송 선교사 가정으로 자원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4. 12월 10일 임시사무총회에서 ‘분립개척’ 결의.

5. ‘분립개척’ 결의가 되면, 2024년 1월 14일, 선교헌신주일에 이정석목사를 베델믿음교회 1호 개척목사로 파송하며, 교회는 파송교회(Sending Church) 역할을 감당한다.

베델믿음교회 ‘분립개척’ 기도제목

준비 과정

  1. 하나님의 뜻 가운데 모든 개척 과정이 온전하게 준비될 수 있게 하소서.
  2. 분립개척되는 스와니한인침례교회에 함께 동역할 일꾼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3. 베델믿음교회가 분립개척으로 인해 더욱 한 마음이 되고, 아낌없이 지원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개척되는 교회

  1. 개척 목사로 섬기는 이정석목사 가정이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소서.
  2. 개척에 참여하는 모든 교인들이 기쁜 마음으로 헌신하고 생명의 열매를 맺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3. 현재 개척하는 교회 장소 사용에 어려움이 없고,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관계가 되게 하소서.
  4. 개척교회에 참여하는 모든 맴버들이 주님의 큰 기쁨과 영광을 경험하게 하소서.
  5. 앞으로 교회가 세워져 가는 과정에 인적, 재정적인 모든 일들을 평탄하게 인도 하소서.

복음증거와 사명

  1. 교회의 존재 목적인 영혼구원 사역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2. 잃어버린 이들이 교회를 찾고 위로와 소망을 얻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3. 지역과 이웃을 섬기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4. 교회가 교회를 세워가는 또 하나의 교회가 되게 하소서.
Share the Post: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