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azarat 는 무슬림에서 기독교로 개종한 형제다. 그는 현재 정오상선교사님(파키스탄)이 운영하는 신학교에서 수학하고 있다.
- 임마누엘. 저는 방글라데시 출신의 Hazrat Belal Ahmad(B. Nehemiah)입니다.
저는 고귀한 무슬림 가문의 아들입니다. 제 가족은 방글라데시 무슬림 공동체의 지도자입니다. 나의 할아버지는 방글라데시 정당의 사무총장입니다. 아버지는 방글라데시 경찰 보조원의 정신적 지도자입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책 읽는 것을 좋아해서 무슬림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런데 그 때부터 어느 종교가 올바른 종교인지 고민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어릴 때, 어머니한테 기독교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저의 어머니는 결혼 후 많은 노력에도 10년 동안 아이가 없었는데, 후에 한 기독교 병원에서(Lamp Mission Hospital Dinajpur)에서 에서 치료를 받고, 그 곳에서 주님의 은혜로 아이를 얻었습니다. 그게 바로 저입니다. 그 후 어느 종교가 맞는지 생각하며 기독교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기독교는 예수를 믿으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약속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나의 종교인 이슬람교는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약속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자 하는 관심이 커졌고, 저는 여러 교회 목사님을 찾아가서 그리스도에 대해 묻게 됐고, 대학에 가서 저는 예수 그리스도를 내 삶의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물론 저는 이슬람 귀족 가문의 자녀였기 때문에 직접 참여할 수는 없었기에, 비밀리에 기독교의 모든 규율을 따랐습니다.
우리 가족은 제 행동을 보고 알게 됐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전처럼 모스크에 기도하러 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제가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했다는 것을 알고, 가족에게 많은 고문을 당했습니다. 그들은 제 팔과 다리를 부러뜨려, 한 달 정도 병원에 입원한 적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저를 집으로 데려가 죽이려고 공모했습니다. 다행히도 어머니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주님이요, 창조주이심을 마음으로 믿었기 때문에, 내 편이 되어 도움을 주셨고, 집을 가출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공개해서 말할 수 없었습니다. 방글라데시의 무슬림은 남성이 지배하는 사회이기 때문에, 여성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죠. 어머니는 나를 도와 준 일로 또한 다양한 고통과 고문을 겪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고통을 견디며 살고 계십니다.
지금 저는 방글라데시의 축복받은 교회에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 사이 저는 석사 학위를 마쳤고, 방글라데시 정부의 복권 공개를 통해 종교를 바꾸었습니다.
그 후, 가족은 제가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알고 저를 상대로 두 가지 허위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며칠 동안 방글라데시 감옥에 갇혀 있어야 했고, 또한 가족은 저를 가족 재산에서 분리시켰고, 아직도 두 가지 허위 사건에 대한 소송이 진행중입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제 비전은 방글라데시를 변화시키고 그곳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것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 예수 그리스도를 더 잘 알기 위해 더 높은 학위를 취득하고 싶어요. 그래서 방글라데시의 64개 지역에서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방글라데시를 기독교 국가로 만드는 주님의 뜻에 헌신하는 것입니다.
- 가장 큰 무슬림 공동체에 복음을 전파하려고 합니다. 이유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어느 종교가 바른 종교인지 모릅니다. 다양한 선교 활동을 통해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려고 합니다.
- 생명을 안전하게 지켜 주세요. (아멘)